랄라스윗, 정규 2집 ‘너의세계’ 27일 발매…22일 벨로주서 쇼케이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듀오 랄라스윗이 오는 27일 정규 2집 ‘너의세계’를 발매한다.

랄라스윗은 김현아(보컬ㆍ기타), 박별(건반)로 이뤄진 듀오로 지난 2008년 MBC ‘대학가요제’ 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지난 2011년 정규 1집 ‘비터스윗(Bittersweet)’을 발매한 랄라스윗은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앨범 참여를 비롯해 팟캐스트 ‘랄라dio’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쳐왔다.

2년 4개월 만의 정규 앨범인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 사운드와 밴드 편곡 중심의 전작과는 달리 플루트, 현악, 가상악기 프로그래밍 등 다채로운 구성을 도입했다. 앨범에는 자전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타이틀곡 ‘오월’을 포함해 ‘컬러풀’, ‘반짝여줘’, ‘말하고 싶은 게 있어’ 등 총 10곡이 담겨있다. 사랑과 이별에 관한 가사가 주를 이뤘던 전작과는 달리 이번 앨범은 자아와 성장에 대한 이야기 등 폭넓어진 가사를 담은 것도 특징이다.


한편, 랄라스윗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22일 오후 7시 서울 서교동 클럽 벨로주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다시, 다녀왔습니다’를 개최한다. 발매 당일인 27일에는 오후 12시 15분부터 1시까지 해피로봇레코드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appyrobotrecords)과 랄라스윗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uolalasweet)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