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의문의 D-day 타이머의 주인공을 밝혀드립니다. 바로 이분 박효신. 2014년 3월 28일 정오에 신곡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효신의 컴백 사실을 알렸다.
앞서 19일 젤리피쉬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의문의 타이머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티저 이미지 속 박효신은 청바지에 블랙 티셔츠를 입은 편안한 모습으로 오선지에 무언가를 적고 있다. 사진 속 모던한 피아노와 조명은 박효신의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 |
| [사진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
박효신은 지난 2010년 정규앨범 6집 ‘Gift Part.2’을 발매하고 4년만에 7집 앨범을 발표한다. 그는 2012년 9월 전역 뒤 뮤지컬 ‘엘리자벳’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미래의 선택’ OST와 소속사 멤버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박효신은 소속사와의 법적 공방 끝에 2012년 6월 대법원으로부터 전속 계약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15억 원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법원을 통해 일반 회생을 신청하는 등 팬들을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
명품 발라더 박효신의 컴백 앨범은 오는 28일 전격 공개된다.
박효신 28일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효신 28일 컴백, 드디어 7집이 나오는구나”, “박효신 28일 컴백, 올 봄은 박효신으로 정했다”, “박효신 28일 컴백, 어떤 노래일지 궁금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