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이종석 해명 “팬 뿌리친게 아냐” 당시 영상보니…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이종석이 팬에 대한 태도 논란에 휩싸이자 소속사측이 이에 대한 해명에 나섰다.

지난 27일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 문제가 된 동영상이 올라오면서 이종석이 여성팬의 성의를 뿌리쳤다는 논란이 일었다.

해당 영상에는 한 여성 팬이 이종석에게 선물을 건네자 경호원들로 보이는 관계자들의 제지와 이종석이 팔을 내젓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이종석이 팬의 선물을 뿌리쳤다는 주장을 제기하며 비난을 가했다.


이종석 태도에 대한 논란이 일자 이종석 소속사 월메이드 이엔티 측은 “당시 이종석이 손에 커피를 들고 있었는데 누군가 갑자기 다가와 옷을 잡아 당기니 놀라서 그런 것이다. 팬의 선물을 무시하려 했던 것이 아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종석은 26일 새벽까지 촬영을 한 뒤 공항 출국 시간에 맞춰 급하게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종석 해명 해봤자 소용없다”, “이종석 해명해도 이건 너무하네”, “이종석 해명 거만하긴 하다 태도가”, 라는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이종석 해명, 영상보니 뿌리친건 아니네요“, “이종석 해명, 나라도 놀라서 그렇겠다”,”이종석 해명, 친절한 태도는아니지만 그렇다고 욕먹을 태도는 아닙니다“ 등의 의견을 나타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