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하이힐’ 오정세 “말단에서 2인자까지..많이 올라왔다”
배우 오정세가 말단 직원에서 조직의 2인자까지 신분 상승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오정세는 5월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감독 장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2인자 역할은 처음이다. 거의 …
배우 오정세가 말단 직원에서 조직의 2인자까지 신분 상승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오정세는 5월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감독 장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2인자 역할은 처음이다. 거의 …
장진 감독이 차승원 때문에 힘들어 영화 촬영 중 도망가고 싶었다고 밝혔다. 장진 감독은 5월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다 끝나고 나서 액션이 맞는 장르라 생각했지, 촬영 …
배우 고경표가 ‘하이힐’을 준비하면서 자신의 한계에 부딪쳤다고 밝혔다. 고경표는 5월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감독 장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하이힐’을 준비하면서 처음으로 목소리 …
배우 오정세가 ‘하이힐’ 촬영을 하며 극심한 스트레스에 이불에 오줌을 싼 적이 있다고 밝혔다. 오정세는 5월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감독 장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하이힐’ 촬영 당시 …
배우 차승원이 후배 고경표와 다음 작품에서는 코미디 장르를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차승원은 5월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감독 장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차승원은 ‘하이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
장진 감독이 감성 지수가 가장 높은 시간을 오전 7시 즈음이라 밝혔다. 장진 감독은 5월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현장에서 감성지수가 가장 높은 시간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
[헤럴드생생뉴스]배우 진구(33)가 오는 9월 결혼한다. 진구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2일 “진구가 최근 연인과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 9월 21일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상견례를 마쳤으며 주례나 축가 같은 세부적인 사항은 …
[헤럴드생생뉴스] 서세원이 폭행 혐의로 준비 중인 영화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세원은 지난 2월 영화감독으로 컴백했다. 이 자리에서 영화 ‘건국대통령 이승만’ 시나리오 심포지움도 열었다. 당시 서세원은 “주연 배우에 대해서 …
[헤럴드경제=서병기 기자]KBS 주말극 ‘참 좋은 시절’의 김희선이 자신을 향한 이서진의 일편단심 순애보에 애끓는 ‘폭풍 눈물’ 연기를 펼쳤다. 김희선이 이서진을 따라다니는 양상이 바뀌어, 이제 이서진이 가족 반대를 무릅쓰고 김희선에게 …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공명선거 홍보대사’로서 책임감 있는 행보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나라는 지난 10일 서울 종로구 역사박물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선거전’ 개막식에 참석했다. 오는 6월 8일까지 서울 역사박물관에서 개최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