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이효리, 데이트폭력 고백 “당하고 나도 해봤다”

[헤럴드생생뉴스]가수 이효리가 과거 데이트 폭력에 관련된 경험을 털어놨다.

이효리는 지난 13일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 배우 문소리가 “피해 경험이나 가해 경험이 있냐?”고 묻자 “난 둘 다 있다. 내가 한 것도 많고 받은 것도 많다. 휴대폰 던지는 건 비일비재 했다. “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 20대 시절 자존감이 낮아서 상대방이 날 거부하면 ‘내가 쓸모없는 사람이구나’하면서 분노 조절이 안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실제 이효리와 연예인 이효리 사이에서 차이가 컸다. 남자가 피곤해서 일찍 들어갈 수도 있는데 ‘날 사랑하지 않는거야’하면서 다 던지고 그랬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을 언급하며 “단 한번도 화내지 않는 사람이다. 그런데 운전할 때는 욕을 하며 화를 낼때가 있다. ‘너와 나의 생명이 달려있기에 화가 날 수 밖에 없다’고 하더라”며 욕을 할 때 멋있다“ 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효리 데이트 폭력?, 다들 많이 있네”, “이효리 데이트 폭력, 이효리 솔직해서 좋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 잘사는거 같아” 등 반응을 보였다.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전지현도 비욘세도… ‘블랙’ VVIP 신분증
[GREEN LIVING]코르크…숲이 집으로 들어오다

한편 이날 방송된 ‘매직아이’는 3.8%(이하 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은 5.7%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