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리미엄쇼에서는 흑진주를 비롯해 황금진주 등 기존의 흰색 진주에 컬러 감각이 매치된 다양한 진주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2008 Koreaheraldbiz.com | |
다양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의 진주 2000여점을 전시 판매하게 될 ‘고베 펄 진주 프리미엄쇼’가 오는 24일에서부터 27일까지 4일간 JJ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 사진은 프리미엄쇼를 맞이하여 개발하고 있는 고베 펄 사의 각종 진주 제품들을 디스플레이했다.
순결함과 부귀를 상징하는 기품있는 보석, 진주 프리미엄 쇼가 오는 24일 LA에서 열린다. 진주 전문업체로 공방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고베 펄’사가 펼치는 이번 이벤트는 LA 한인 축제 기간인 오는 24일(수)부터 27일(토)에 맞춰 윌셔와 하버드에 위치한 JJ그랜드 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 이벤트에서는 천연 남양진주와 해수,담수진주 등 다양한 진주제품과 흑진주 백진주 및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호주산 황금진주 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의 세공기술로 화려하면서 심플하고 단아한 디자인으로 세팅한 진주 보석제품 2천여점이 일반인들에게 공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는 스페셜 제품으로 3,999불 진주 세트가 1,999불에 10조 한정 파격 세일하며 특히 진주로 세팅됐을 때 가장 아름다운 귀걸이 세트가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디자인, 저렴한 가격으로 제작돼 젊은 여성들에게 크게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남양진주 10밀리에서 11밀리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 세트가 999불로 정상가의 최하 50%에서 최고 70%까지 특가 세일을 하는 등 평소 갖고 싶었던 진주 세트를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편 최신 유행하는 펜던트 진주 목걸이와 롱 스타일 진주 목걸이도 다양하게 마련돼있으며 진주반지 500여점이 스페셜 아이템으로 특별 전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시중에서 1만달러 이상되는 15~16밀리 사이즈의 천연 남양진주와 타이티산 흑진주세트가 7천~9천달러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이밖에 건강과 함께 패션을 즐길 수 있는 자수정과 바다의 보석 산호, 루비 그리고 멀티풀 컬러 제품과 함께 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일본 고베산 인공 핵진주 즉 Shell Pearl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인공 핵진주는 대부분 알이 커 뉴요커 등 대도시의 패셔니스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어 이번 이벤트 행사에서도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