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험 및 재정관린 전문회사인 유니파이컴퍼니의 한인담당 LA지사장이자 재산그룹 대표인 지나 정 대표가 오는 11일 열리는 공개 에이전트 모집 행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2009 Koreaheraldbiz.com
| |
유니파이와 파트너십 체결 ‘재산그룹’
한인들에게 보험 및 파이낸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재산그룹이 새롭게 유니파이 컴퍼니(UNIFI Companies)와 파트너십을 맺고 재정전문가(Financial Adviser) 공개채용에 나선다. 유니파이와 재산그룹 측은 보다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에이전트를 보강하기 위해 오는 11일 오후 6시30분부터 LA 다운타운내 매리엇호텔(Marriott Hotel)에서 재정전문 에이전트를 공개적으로 모집한다.
유니파이는 푸루덴셜, 매트뮤추얼 등과 같은 A+등급의 대형회사로 그동안 미국내에서 각종 보험 및 재정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니파이는 이번에 재산그룹과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재산그룹의 지나 정 대표가 한인담당LA지사장을 맡아 앞으로 한인들에게도 보다 나은 재정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공개 모집은 불경기로 인해 실직하는 사람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에이전트를 모집하는 것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으며 캘리포니아주 보험 라이선스를 소지한 에이전트를 우대하지만 특별히 라이선스가 없는 사람도 채용해 라이선스 취득까지 길을 열어주고 새로운 직업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어서 좋은 취업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재산그룹의 대표이자 유니파이 한인담당 LA지사장인 지나 정 대표는 “에이전트를 스카웃하거나 개별적으로 만나 채용하지 않고 이번에 공개적으로 모집에 나서는 것은 경기침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잃었는데 이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주고 모두에게 같은 기회를 주자는 취지에서 공개모집을 하게 됐다”면서 “현재 직장을 가지고 있는 사람 중에서도 새로운 일에 도전을 원하는 사람도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파이와 재산그룹 측은 20~30명 정도를 모집할 생각이며 새 에이전트들에게는 기본급여 외에 풀커미션과 분기별 보너스 등이 지급된다. 또한 401K매칭플랜과 Disability Income 보너스 플랜, 의료 및 치과 보험, FICA/매디케어 매칭플랜, 그룹생명보험, 컨퍼런스 배케이션 등 각종 혜택도 부여된다.
이번 공개 채용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문의 및 참가 신청:213-999-8185, info@jesangroup.com (담당자 도선영) ▶매리엇호텔 주소: 333 S.Figueroa St. Los Angeles, CA 90071
성제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