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뮤추얼 장학 프로그램 확장

상호 생명보험사인 매스뮤추얼(MassMutual)이 현재 실시하고 있는 장학금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하기로 했다.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이들이 대학 교육의 꿈 실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매스뮤추얼은 최근 여러 주로 장학금 프로그램을 확장시키고 있으며 그 수를 증가시키고 있어 주목된다. 특히 수혜자들에게는 재무 서비스 분야의 인턴쉽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매스뮤추얼은 장학금 프로그램의 일부로 9개 대도시 지역의 소수계 학생 27명에게 각각 5천달러씩 총 13만5천달러의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다. 이 장학금 프로그램은 MassMutual의 여러 다문화적 시도 중 하나이며, 이 외에도 재무 서비스 분야에 재능있는 전문인 유치, 다국적 판매 대리인과 고객 유치 등의 노력을 꾸준히 시도 중이다. 장학금 프로그램의 인턴십 제공은 학생들에게 재무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쌓게하는 한편, 나아가서는 재무 서비스 분야의 인종적 다양화 및 날로 커져가는 다민족 지역사회에 대한 지원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매스뮤추얼측은 “장학금 프로그램은 다민족 사회 및 교육에 대한 매스뮤추얼의 공약 일부이자 상징이며, 그 외 다른 시도들은 이미 매스뮤추얼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사회 주민들의 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면서 다문화적 배경을 가진 지원자들을 관련 분야에 유치하고, 그들로 하여금 우리 지역사회를 대표하게 해야 한다고 밝혔다. 매스뮤추얼 장학금 프로그램의 지원 마감일은 오는 30일이며, 선정되면 개별통지한다. 지원자 자격 요건, 지원 방법 또는 지원서를 원하면 웹사이트(www.hsf.net/massmutual.aspx)를 방문하거나 매스뮤추얼 컬 에이전시를 방문하면 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