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 한인부동산협회 장학생 선발


 ▲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회장 수잔 김)과 장학위원회 위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뒷줄 왼쪽 부터 시계 방향으로  스티브 송 총무이사, 마이크 이 재무이사, 제니 조 사무국장, 남승현 장학위원장, 수잔 김 회장 ⓒ2011 Koreaheraldbiz.com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회장 수잔 김)가 2011년도 장학생을 선발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장학생 후원 행사는 고등학교 재학중이거나 올해 고등학를 졸업한 학생 가운데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 25명을 선발한다.

특히 올해는 학업성적 우수자뿐 아니라 미술,음악, 체육 등에서 특출난 재능을 뽐내는 예.체능 특기생에게도 문호를 넓혔다.

신청자격은 부동산 및 관련 업체(모기지,에스크로,융자 업체) 종사자의 자녀 혹은 모범 특기생 중에서 현재 남가주 거주자로 한정된다. 구비서류는 협회 웹사이트 (www.koreanbrokers.org)에 있는 장학금 신청서,최근 성적 증명서 그리고 자기소개서 및추천서가 필요하다.

접수기간은  25일부터 오는 8월6일까지 우편으로만 가능하다. 발송 주소는 KREBASC(남가주부동산협회) -17057 Chatsworth St. Granada Hills CA 91344 며 장학금 수여식은 새달 18일 한인타운 JJ그랜드 호텔에서 열린다.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 측은 “비록 올해도 경기가 어려웠지만 5000여명에 달하는 협회 회원 및 스폰서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장학생 선발이 무난히 이뤄지게 됐다”며 “이 장학금이 향후 이들 학생의 상급 학교 진학 등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문의: alisha.reo@gmail.com(이메일로만 가능) 

최한승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