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한인타운의 랜드마크 명품 콘도 솔레어가 드디어 50% 이상의 유닛 판매에 성공했다.
솔레어측은 부동산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지난 7주간 18채 판매에 성공하면서 마침내 50%이상의 유닛 판매에 성공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어 50%이상의 유닛이 판매되면서 향후 솔레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웰스파고 및 스카이라인 홈 론으로부터 더욱 다양한 융자옵션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3%의 추가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들은 파격적인 가격 인하(판매가 및 HOA)와 낮은 이자율로 인해 솔레어의 구매 여건이 크게 개선된 상황에서 한인타운 중심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 럭셔리한 디자인과 설계, 뛰어난 부대시설, 그리고 5성급 호텔에 버금가는 서비스가 부각된 것이 판매 증대로 이어졌다고 평가했다.
솔레어 측은 판매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자, 2층 입구에 ‘라이브 히어 라운지(Live Here Lounge)’라는 새로운 세일즈센터를 준비했다며 또 세일즈센터 오프닝과 더불어 오는 5월 5일 열리는 오프닝 행사를 통해 5개의 새로운 모델 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213-387-9099 혹은 웹사이트 www.thesolair.com
최한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