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은행, 한미 FTA 실무 세미나

한미은행(유재승 행장)이 의류 수출입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미 FTA 실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 한미 프라이빗뱅킹센터에서 개최하며 한미은행을 이용하는 의류 수출입기업들이 한미 FTA를 적극 활용해 이윤창출을 극대화할수 있는 좋은 정보들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관세 전문가인 천일국제물류 송창호 관세사를 특별 강사로 나서 한미은행 고객들을 위해 한미 FTA에 관련된 상세한 강의 및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 관세사는 이미 한인 상공회의소, 한인 의류협회, 한인 식품상 협회등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 바 있으며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진 전문 지식 강사다. 또한 한국 관세청에서 수출입검사와 관세환급 업무 등 15년간의 실무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관세청으로 부터 FTA 컨설턴트, 중소기업청으로 부터 수출전문가로 위촉검증된 실력있는 강사이다.

이번 세미나는 의류 수출입 기업인들이 한미 FTA 의 실질적인 혜택을 받기위한 사항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게 되는데 세미나 내용도 ▲ FTA 를 활용하기 위해 회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 원산지 판정 작업은 어떻게 하여야 하는가? ▲ 품목분류란 무엇인가? ▲ 원산지 검증은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가? ▲ 우리 회사에게 FTA 는 과연 기회인가, 위기인가? 등 5가지 주제로 준비된다. 세미나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사전 접수한후 참석하면 된다.

▲ 한미 FTA 실무 세미나

일시 : 2012년 5월 15일 (화) 오전 11시

장소 : 한미은행 프라이빗 뱅킹 센터

3737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19

문의 : 323-730-2837~8

성제환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