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디지털 싱글 ‘Talk to Me’ 10일 공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투개월이 디지털 싱글 ‘토크 투 미(Talk To Me)’ 음원을 10일 정오에 공개한다.

소속사 미스틱89는 지난 9일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Togeworld)을 통해 ‘토크 투 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 미스틱89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ttp://instagram.com/themystic89)을 통해 진행된 팬 참여형 ‘해시태그(#mystic_valentine)’ 이벤트의 결과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미스틱89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맞는 연인들의 사진과 영상을 모집했고, 600여 쌍의 연인이 보내온 사진 중 일부를 뮤직비디오로 엮었다.

‘토크 투 미’는 윤종신이 작사하고 정석원이 작곡한 곡으로 연인 사이에 일어나는 다툼이나 상처를 덮지 말고 서로 이해하며 사랑을 이어가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조배현 미스틱89 본부장은 “‘토크 투 미’는 투개월이 ‘넘버 원(Number 1)’ 이후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곡이자, 미국에서 학업에 전념 중인 도대윤과 솔로로 활동하던 김예림이 오랜만에 입을 맞추는 곡이라 의미가 있다”며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달콤한 사랑 노래를 만들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