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이어 종방연 김수현 포착 “함박 웃음”

[헤럴드생생뉴스]‘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이어 종방연에서 김수현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이 미공개 에필로그를 공개한데 이어 지난 3일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종방연이 진행됐다.

이날 ‘별그대’ 종방연에는 신성록과 유인영, 오상진, 안재현, 이일화, 이이경 등이 참석했으며 박해진 유인나는 개인적인 일정 문제로 불참했다. 특히 주연배우인 김수현과 전지현은 취재진이 있는 출입구가 아닌 주차장 쪽을 이용해 종방연 장소로 이동했다.

‘별그대’ 스태프는 트위터에 “기다리시던 도민준 역의 김수현 씨 사진입니다”라며 ‘별그대’ 종방연에 참석한 김수현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트위터]

이어 이 스태프는 전지현과 김수현이 장태유 PD, 박지은 작가와 함께 케이크 커팅을 하는 사진과 디시인사이드 김수현 갤러리에서 보내온 선물 인증샷을 올려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지난 달 27일을 끝으로 종영된 ‘별에서 온 그대’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한류여신인 톱스타 천송이(전지현)의 로맨스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마지막회에서 자체 최고시청률 28.1%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이어 종방연 김수현 포착에 누리꾼들은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해피 엔딩이라 다행이다”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방송에서 빠져서 아쉽다” “별그대 종방연 김수현 포착, 잘 생겼다” “별그대 종방연 김수현 포착, 진짜 얼굴 작네” “별그대 종방연 김수현 포착, 잘.했.다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