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는 이날 수상에 대해 “TS 엔터테인먼트 김태송 대표님과 불철주야 함께 해 주시는 스텝 여러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케이팝을 알릴 수 있는 멋진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이어 “마지막으로 베이비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B.A.P에게 수상의 영예를 안겨준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는 공백기 후 B.A.P가 처음으로 발표했던 앨범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남달라 눈길을 끌었다.
앞서 B.A.P의 ‘MATRIX’는 발매 하루 만에 50위권 내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4위에 랭크되고,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에 오르는 등 오랜만의 활동에도 건재함을 과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B.A.P의 새 앨범 ‘CARNIVAL’에 한층 더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B.A.P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은 22일 0시에 공개를 앞두고 있는 것.
이번 새 앨범은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여행을 떠나는 듯 밝고 경쾌한 바이브의 여섯 트랙이 알차게 담겼다.
타이틀 곡 ‘Feel So Good’ 무대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B.A.P가 받은 ‘올해의 핫트렌드상’은 2015년 가요계를 핫 트렌드로 이끈 뉴리더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방송화면 캡쳐)
이슈팀기자 /akasoz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