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개발 붐이 불고 있는 LA 한인타운에 또 한채의 럭셔리 콘도가 분양을 시작했다.
윌셔와 크랜쇼 교차로에 들어선 ‘파크마일 빌라’ 콘도는 일단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유럽풍 외관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입지위치도 최상이다. 한인타운에 인접한 데다 서쪽으로는 행콕팍과 베버리힐즈 등에 가깝다.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 교통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101번, 10번 프리웨이 등과의 접근성도 탁월하다.
지하 2층, 지상 5층, 실내면적 약 5만6300스퀘어피트 규모의 파크마일 빌라는 3베드룸과 2.5베스룸 29개 유닛 (유닛별 1838~2094스퀘어)으로 구성됐다. 고급 내장재로 마무리된 건물 복도를 따라 들어선 유닛은 이탈리언 하이그로스 캐비넷과 하드우드 플러워, 고급소재 카펫 그리고 스테인레스 키친으로 꾸며져 모던함과 아늑함을 강조했다. 유닛 당 2대의 주차 공간이 주어지며 총6대의 게스트 파킹랏을 갖춰 방문객의 편의를 배려했다. 사방이 탁 트여 동으로는 LA 다운타운이,북서쪽으로는 할리우드 사인이 한눈에 들어오는 옥상정원은 파크마일 빌라만의 또 다른 매력이다. 24시간 경비인력이 상주해, 최근 LA한인타운의 문제로 떠오른 안전 문제를 해결했고 고속 인터넷과 케이블, 그리고 건물내 와이어리스 와이파이도 갖춰져 있어 입주 즉시 사용할 수있다.
한편 파크마일빌라 분양 모델하우스(4180 Wilshire Blvd.#202)를 방문하면 실제 유닛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한 주차장 입구는 크랜셔 선상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213)272-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