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터내셔널’ 아시안채널 최초 24시간 HD 위성방송 시..

‘SBS 인터내셔널’이 아시안채널 최초로 24시간 HD 위성방송을 시작한다.

SBS 미주법인이 7일부터 디렉TV를 통해 아시안 채널 최초로 HD(고화질)와 SD(일반화질)로 SBS채널 동시 송출을 시작한다. SBS HD 채널은 현재 디렉TV가 제공하는 한국어 패키지 14개 채널 중 첫 HD채널로 SBS의 최신 드라마, 예능, 스포츠 그리고 뉴스 프로그램들을 선명하고 생생한 고화질 HD로 내보내게 된다. 디렉TV 한국어 패키지에 가입한 HD 수신기(HD Set-Top-Box) 보유 시청자들은 추가 비용 없이 시청할 수 있으며 SD 수신기 사용자는 HD 수신기를 구매(신청)해야 시청이 가능하다.

SBS HD 채널은 디렉TV 앱(App)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가입자가 디렉TV 앱(App)을 설치하고 인증절차를 거치면 모바일 스마트폰과 태블릿, 그리고 일반 PC 등을 통해 SBS HD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SBS인터내셔널의 유환식 대표는 “유료가입 시청자들과 광고주들의 지속적인 HD채널에 대한 요구가 높았는데 이번 디렉TV를 통해 아시안 채널로는 처음으로 SBS 채널을 HD로 방송을 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 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화질의 컨텐츠를 가지고 시청자들을 찾아가겠다”고 강조했다.

▲문의: (800)560-4388/ directv.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