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 주최 제5회 베니핏 콘서트 성황리 개최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회장 양윤정)가 주최하는 제5회 베니핏 콘서트가 지난 16일(토) 오후 7시, 샌디에고 한인연합 감리교회 본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양윤정 회장은 그동안 학부모회를 위해 도움을 아끼지 않은 후원자들과 회원들을 비롯한 봉사자들, 그리고 임원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 더욱 한인 자녀들이 미국 사회에서 당당하게 주인공으로 설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 자리에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인 임천빈 파드레밀 회장이 참석해 참가자들과 임원진들을 격려했는데 임회장은 축사를 통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만의 꿈을 키워가는 한인 청소년이 되기를 바란다”며 청소년기의 ‘꿈과 미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오디션을 거쳐 선정된 학생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한인 학생들의 연주 실력을 선보였다. 이날 모아진 기금은 앞으로 한인 학부모회 운영과 한인 학생들을 위한 북 클럽 운영기금, 또한 한인학생들이 재학중인 학교에 도네이션 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엘리트 학원, AoPS 아카데미, Yes Flex학원, 로보링크 등 후원사들의 부스가 마련돼 한인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현장에서 해결해주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