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아마존 셀러들을 위한 무료 세미나가 열린다.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과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마존마스터코리아(AMK·공동대표 제프리 김, 커티스 양, 류기석)가 17일 오후 6시30분 LA 한인타운 옥스포드팔래스 호텔에서 ‘온라인 클래스 론칭 이벤트’ 무료 세미나를 갖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마존 검색 알고리즘 분석, 페이스북 메신저 활용방법, 방문자 늘리는 방법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커티스 양 대표는 “3명의 강연자들 모두 아마존 셀러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특히 류기석씨는 2017년 약 9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한인들 사이에서는 ‘레전드’로 불린다”면서 “실제 겪은 여러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무료 세미나지만 퀄리티 높은 내용들이 공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에서는 제프리 김씨가 첫 강사로 나서 아마존 첫 페이지에 노출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김씨는 유튜브 또는 구글에서 떠도는 정보가 아닌 본인이 사용하고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한 데이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커티스 양씨가 바통을 이어받아 최근 뜨고 있는 페이스북 메신저를 활용한 제품을 홍보하는 툴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 양씨는 아마존 정책에 어긋나지 않는 정확한 리뷰를 확보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노하우를 전할 것이라고 말한다.
마지막으로 류기석씨는 매출증가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제품 페이지 방문자를 늘리는 스킬에 대해 이야기를 전한다.
류씨는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이 기본이다. 그리고 집중적으로 마케팅에 집중해 방문자를 늘리고 입소문을 내기 시작하면 매출은 자연히 따라온다”며 “세미나에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는지 실전 경험을 공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미나 참석을 희망하는 한인들은 온라인(amkevent.com)을 통해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 후에는 페이스북 또는 온라인강의, 웨비나를 통해 다양한 아마존 세일 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마존마스터코리아는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아마존 셀러들의 정보 공유 플랫폼으로 약 4,000여명이 활동 중이다. 주로 페이스북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미나 등으로 교류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한국에서 코칭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