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公,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화성도시공사 공공혁신 공모전 포스터.

[헤럴드경제(화성)=지현우 기자]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화성시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사회적 가치 창출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4회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화성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사회적 가치 실현 기관 운영 ▷지역 경제 활성화 확보 ▷참여와 협력 확대 ▷주민 체감 일하는 방식 혁신 ▷화성형 그린 뉴딜(도시공사 사업) 5개 분야를 대상으로 다음달 23일까지 제안서를 받는다.

아이디어 제안서는 등기우편이나 화성도시공사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공정하고 심도있는 심사를 위해 1차심사(실무부서)와 2차심사(혁신아이디어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하고 공사 자체 공공혁신 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에게는 소정의 포상이 주어진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서 추진해 나가겠다. 화성도시공사 4대 경영방침인 효율적 경영, 투명한 경영, 지속성장 경영, 함께하는 경영이 공공분야 혁신을 통해 시민들 생활 속에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했다.

deck917@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