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뱅크가 7일 남가주 세리토스 지점을 오픈했다.
이날 소프트오픈한 세리토스 지점 (11811 South St. Cerritos, CA 90703)은 오픈뱅크의 10번째 지점이다.세리토스 지점은 인근에 대형 쇼핑몰 및 한인 상가가 밀집해 있을 뿐 아니라 프리웨이 접근성도 뛰어난 파이오니어 블러바드와 사우스 스트릿 교차로에 위치하고 있다.
오픈뱅크 세리토스 지점은 기타 은행 지점의 약 2배에 달하는 2850스퀘어피트의 규모로 모던한 인테리어에 안내 홍보 스크린을 파노라마 형식으로 배치해 은행 홍보 효과와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은행 외부에도 빌보드와 유사한 효과를 내는 대형 로고를 설치, 주변을 오가는 고객들의 눈에 쉽게 들어오도록 했다.
세리토스 지점의 지점장은 한인은행과 주류 은행을 거친 대출 전문가 웨인 배씨가 맡는다. 배 지점장은 “세리토스 지점은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더 많은 노력을 통해 탄생했다. 그동안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온 오픈뱅크의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와 각 고객을 향한 맞춤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믿고 찾는 지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오픈뱅크 민 김 행장은 “몇 년 전부터 세리토스 지역에 새 지점을 오픈하려고 준비했는데 코로나 19가 확산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라며 “힘들게 문을 연 지점인 만큼 기대가 크다.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늘 커뮤니티를 생각하는 오픈뱅크의 정신으로 나눔과 기부, 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소 및 전화번호: 11811 South Street, Cerritos, CA 90703/ (562) 968-2800
▲운영시간: 월~금, 오전9시부터 5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