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b뱅크, 연리 4.15% 스텝업 정기예금(CD)프로모션

IMG_2697

Cbb 뱅크가 21일부터 연이율 4.15% 시작해 15개월 동안 금리가 상승할 때마다 인상분의 50%가 추가되는 스텝업 정기예금(CD)프로모션을 런칭했다.

Cbb 측은 “이번에 진행하는 “스텝업 CD” 프로모션은 월스트리스저널(WSJ) 프라임레이트(Prime rate)를 기준으로 매분기마다 금리가 상승하면 이자율도 같이 올라가는 상품으로 높은 수익율을 기대할 수 있다”라며 “금리가 하락하더라도 이자율은 하락하지 않고 4.15%의 기본 이자율이 보장된다. 금리 인상 기조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최대한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개발이필요했다고 판단했으며 앞으로도 커뮤니티의 금융 생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bb뱅크의 스텝업 CD는 ▲신규 계좌 개설 ▲최소 입금액 1,000달러만 충족하면 개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Cbb 뱅크의 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단만기일 전에 중도 인출할 경우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은행의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bb-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bb 뱅크 이외의 한인은행 중에서는 뱅크오브호프가 지난달 3.25%의 이자율이 적용되는 12개월 CD와 3.11%의 이자율인 9개월 CD 등 두가지 상품(월스트릿 프라임레이트 기준 상승폭의 25% 추가)을 출시한 바 있다. .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