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설맞이 프로모션 안내 포스터. [카카오 제공] |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카카오가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부터 900원 구매 행사 등 대대적인 설맞이 행사를 연다.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설 명절을 맞아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설 선물’ 프로모션 탭을 열고, 다음달 12일까지 운영한다. 1++한우 선물세트 등 인기 설 선물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별 1만5000원,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해 이용자가 더욱 저렴하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탭에선 990원에 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행운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삼 세트 등 ‘오늘의 추천 선물’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990원에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는 ‘첫 구매 전용 페이지’에서 900원에 인기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오는 29일까지 ‘2024 갑진년 값진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신선·건강식, 뷰티, 리빙, 여행, 가전 등 매일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톡딜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일 선착순 10% 할인쿠폰도 지급해, 설 필수품은 물론 효도가전, 연휴 여행 상품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매일 설래 이미지. [카카오 제공] |
카카오쇼핑라이브도 4일까지 ‘매일 설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물하기 좋은 뷰티 상품부터 식품 및 리빙 상품까지 총 67개 라이브를 방송한다. 각 라이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추가 할인쿠폰, 사은품, 설 전용 포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가 열리는 당일, 상품을 구매하면 카카오페이 결제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다음 날 열릴 라이브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쇼핑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정성을 담은 설 선물부터 설 필수품과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카카오쇼핑에서 인기 상품과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