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FSA 신청 늦지 않게 하세요

FAFSA 자료사진
맹규 시아오(Menglu Xiao)는 현재 어바인 밸리 칼리지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있다. 시아오는 어바인 밸리 칼리지를 졸업한 후, 칼스테이트 롱비치로 편입하여 사회복지학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그녀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이 미국으로 이민와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 있다며 어바인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얻은 배움의 기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커뮤니티 칼리지협회는 시아오가 사회복지학 학위를 취득하여 자폐아동들을 돌보는 일을 할 수 있도록 격려를 보내고 있다.

저는 지난 연말 2024~25학년도 연방 학생 보조금 무료 신청서(FAFSA)를 작성했습니다.

마감일은 오는 4월 2일이지만 시간이 있을 때 미리 작성한 것입니다. 대학에 진학하려고 하는 모든 학생은 FAFSA를 신청하여 미래를 계획해야 합니다.

현재 FAFSA는 신입생과 재학생을 위해 재정 보조 신청을 더 빠르고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신청서를 업데이트해 제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시겠지만 FAFSA를 신청하면 학비 및 수업료, 도서, 교재비 등의 교육비는 물론 주거비, 식비, 교통비 등의 생활비를 지불할 수 있는 자금인 재정보조금을 최대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FAFSA에 대해 알아야 할 세 가지 핵심 사항입니다.

지금 신청서 제출 가능 학생들은 오늘 studentaid.gov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FAFSA 마감일이 연장되었지만 기다리지 말고 지금 신청하세요. 캘리포니아 학생 지원 위원회가 3월 2일에서 2024년 4월 2일로 우선 지원 마감일을 연장했지만 가능한 한 빨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칼리지 학생들은 2024년 9월 3일까지 최종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어 시간이 조금 더 있지만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더 간단해진 신청서 새로운 신청서에는 질문이 줄어들고, 그랜트 받을 수 있는 자격이 확대되었으며 IRS와 통합돼 온라인 양식에 정보가 미리 입력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계산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칼리지 수업 신청도 미리 준비 지금이 신입생과 예비 학생들이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의 수업 신청을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칼리지에서는 매 학기 새로운 수업이 개설되는 등 다양한 수업 등록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금 지원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봄 학기 후기 강좌에 등록하거나 여름 또는 가을에 수강하고 싶은 강좌를 미리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저와 같은 대부분 학생에게 커뮤니티 칼리지 과정은 일단 FAFSA를 마치면 비용이 거의 들지 않거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앞서 나갈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좀더 만족스런 직업을 갖고 싶다면 혹은 4년제 대학에 편입하여 학업을 계속하고 싶거나 직업을 바꾸기 위한 교육과 훈련을 받고 싶다면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칼리지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칼리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 ICanGoToCollege.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