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 스탬프’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하면 카페 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 까눌레 1개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커피 스탬프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벤트 대상 커피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등록된 리워드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대상 커피는 총 5개 제품군이다. 일반 에스프레소 로스트 2종(카페 아메리카노·카페 라떼), 블론드 로스트 3종(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블론드 카페 라떼·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디카페인 4종(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디카페인 카페 라떼·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1/2 디카페인 카페 라떼), 브루드 커피 2종(오늘의 커피·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2종(콜드 브루, 트렌타 콜드 브루) 등 총 13종이다.
각 제품군별로 1개의 스탬프만 적립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에스프레소 로스트의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는 각 1잔씩 총 2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25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해 주신 분들께 더욱 폭넓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커피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커피도 찾고 일상 속 잠깐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