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 ‘2024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은 지난 29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는 의사 7,700여 명이 회원으로 등록돼 있는 국내 미용의학회로 이번 학술대회는 ‘New Aesthetic Standards’이란 주제로, 약 200개 부스의 참여와 함께 레이저, 비만, 쁘띠 등 미용, 성형의학 관련 콘퍼런스 등이 진행됐다.

이번 학회에서 프리모리스인터네셔널은 엑소좀 스킨부스터와 플라즈마 & 마이크로웨이브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주는 ExoPLA 디바이스를 선보였다. 또한, P198 엑소힐러의 키닥터인 이종훈 원장은 “Exosome from human umbilical cord blood cell : clinical application & case”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하였다. 이종훈 원장은 임상 케이스를 통해 엑소좀 스킨부스터인 P198 엑소힐러의 임상적 효과와 자세한 노하우들을 설명해 참석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금번 학술대회는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의 대표 제품에 대한 의료진들의 실질적인 경험과 임상 결과를 공유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회 교류와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미용 의료시장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트폴리오를 구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