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차병원 괌주민 의료 서비스 시작

차병원_벤너_헤드용

할리우드 차병원이 미국 자치령 괌 주민들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할리우드 차병원은 지난 5월부터 괌 정부, 메디케어/메디케이드를 포함한 여러 주요 보험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 방안을 논의해 왔는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괌 주민들이 할리우드 차병원의 첨단 의료 기술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지난 11일 할리우드 차병원을 방문한 루 레온 게레로 괌 주지사 사무실 대표단은 병원 투어 및 경영진과의 회의를 진행하고 협력 강화를 다짐했다. 또한 괌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할리우드 차병원의 제이미 유 병원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환자들이 보다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는 할리우드 차병원이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결과이기도 하다. 앞으로도 LA 지역 사회는 물론, 괌을 포함한 모든 환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향상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괌 주민들은 할리우드 차병원의 여성 전문 서비스 (분만 및 산부인과), 심장학, 정형외과, 방사선 종양학, 신경과 등 모든 진료 과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괌 현지와 본원의 전담팀이 환자의 진료 계획, 교통, 숙박 등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hollywoodpresbyterian.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