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 마트가 네바다 라스베가스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
디케터 길 사하라 파빌리온 사우스 쇼핑센터에 입점하는 H마트 라스베가스 매장의 오픈 시기는 그간 현지 한인들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였다. H마트의 84번째 매장이 되는 라스베가스점은 12월 중 공식 문을 열기 위해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라스베가스 H마트 첫 매장은 약 5만5천 스퀘어피트 대형 매장으로 마트 이외에 푸드코트까지 함께 오픈해 가족들이 함께 식료품 구매 후, 다양한 한식 식사까지 곁들일 수 있는 가족나들이 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H 마트 라스베가스점 푸드홀에는 한국식 중화요리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한국식 치킨 전문점 ‘비비큐 치킨’, 한식 순두부 전문점 ‘한모 순두부’, 한식 국밥 전문점 ‘무봉리 순대국’, 분식 전문점 ‘조폭 떡볶이’, 핫도그 전문점 ‘오케이-도그’, 그리고 대만의 유명 밀크티 전문점 ‘타이거 슈거’ 등 총 7개의 브랜드가 오픈할 예정이다.
H 마트 브라이언 권 대표는 “아시아의 전통, 음식, 문화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H 마트 라스베가스점을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고 고객분들의 생활에 가치와 즐거움을 주는 편리한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H 마트는 라스베가스 매장 오픈을 위해 캘리포니아 로컬 농장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한국 야채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한국에서 직송되는 신선한 식품 및 고품질의 생활 잡화 등 그간 베가스 지역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지역 한인들의 기대가 높다.
▶H마트 라스베가스 지점 : 2620 S. Decatur Blvd, Las Vegas, NV 89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