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매트리스 N32가 출시한 비건 베개와 이불.[N32 제공] |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기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에 이어 베개·이불 등 침구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N32는 시몬스의 ESG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 문화, 비주얼, 콘셉트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차별성을 보여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스를 함유한 해당 비건 소재로 제작됐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베개(N32 Iceland SeaCell Fiber Pillow)와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N32 Iceland SeaCell Fiber Duvet)에도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가 적용됐다.
두 제품의 겉감 원단은 60수 면 원단을 바이오 워싱 처리해, 원단의 공극을 메워 부드러운 촉감이 극대화됐다. 바이오 워싱은 세탁 과정에서 효소를 사용해 섬유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기법이다. 이 과정을 통해 불순물이 제거되고 표면에 잔 섬유질이 정리돼 부드러워진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은 흰 색상의 듀벳 스트링(이불끈)이 포함돼 다양한 이불 커버와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슈퍼싱글(SS)부터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전 사이즈가 구비됐다. 현재 사용 중인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모든 N32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N32는 최근 문을 연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포함해 논현점과 기흥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중동점·판교점, 롯데백화점 강남점·광복점·광주점 등 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