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현대백화점 본점에 ‘뷰티레스트’ 팝업매장 오픈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도 진행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본점에 열린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 모습 [시몬스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본점에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본점은 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꼽히는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등이 모두 입점한 매장이다. 주변에 대형 아파트 단지와 상권이 형성돼 강남권 핵심 쇼핑 공간으로 꼽힌다.

1월 12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되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에서는 인기 모델인 헨리는 물론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과 스테디셀러 ‘바이아’, ‘솔레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침대와 프레임 사이즈는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예비·신혼부부에게 적합한 그레이트킹(GK) 사이즈와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로 마련해 체험의 폭을 넓혔다.

시몬스는 이번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팝업 매장에서는 시몬스가 현재 진행 중인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론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김광우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