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럭셔리 향수 ‘조 말론 런던’, 로켓배송으로 만난다

12일까지 입점 기념 행사 진행


[쿠팡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럭스는 조 말론 런던의 향수부터 바디크림, 차량용 디퓨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조 말론 런던 정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조 말론 런던의 크림 박스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알럭스가 직매입한 100% 정품으로,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쿠팡와우 회원은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 혜택(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와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4% 캐시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도 조 말론 런던의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론칭 3개월을 맞은 알럭스는 현재 로라 메르시에, 랑콤, 데코르테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올해도 차별화된 력셔리 뷰티 브랜드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알럭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협력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