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가 백지영의 라이브 콘서트를 오는 5월 31일 (토, 저녁 7시) 페창가의 최신 초대형 공연장 ‘서밋’에서 단독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독보적인 여자 솔로 아티스트 백지영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다.
백지영은 1999년 ‘선택’이라는 라틴 댄스곡으로 데뷔, 이후 ‘부담”Dash’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대표적인 여성 솔로 댄스 가수로 자리잡았다.
이후 발라드로 영역을 넓혀 ‘사랑 안 해”총 맞은 것처럼’ 등 수 많은 명곡으로 발라드 퀸의 자리까지 올랐다. 특히 각종 드라마의 OST까지 연달아 대히트시키며 OST 퀸이라는 타이틀도 얻어은 바 있다.
이번 데뷔 25주년 콘서트에서는 ‘내 귀에 캔디’ ‘잊지 말아요’ ‘그 여자’ ‘안 되겠니’ ‘Sad Salsa’ ‘사랑 하나면 돼’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들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히트곡들이 무궁무진해 콘서트에서 모든 관객이 떼창을 하며 즐길 수 있는 독보적인 가수로 자리잡은 백지영의 생생한 라이브를 콘서트 홀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가슴을 후벼파는 백지영만의 애절한 보컬과 함께 25년간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더욱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티켓은 80달러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정보는 Pechanga에 전화 문의 (888-810-8871) 하거나, 웹사이트 (pechang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전화 구매 (714)232-0000
▶ 온라인 구매 www.KoreanConcert.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