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온(ON)뱅크 출시 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최대 50만원 현금 추첨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신협중앙회가 모바일뱅킹 앱 ‘온(ON)뱅크’ 출시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협중앙회]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신협중앙회가 모바일뱅킹 앱 ‘온(ON)뱅크’ 출시 5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16일(일)까지 약 5개월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뱅크 기존 및 신규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 룰렛을 포함한 총 3종의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행운의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는 매달 둘째 주(단, 10월과 11월은 셋째 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운영된다. 온뱅크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매월 최대 3050명씩 총 1만8300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이 제공된다. 월 최대 7만원 상당의 교환권을 받을 수 있어 매일 참여할수록 혜택도 커진다.

룰렛에 꾸준히 참여한 고객을 위한 특별 보상도 마련됐다. 매달 3회 이상 룰렛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현금 50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6명이 선정된다.

온뱅크 신규 가입자를 위한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온뱅크에 새롭게 가입하고 자동납부(요금납부성 자동이체) 또는 오픈뱅킹을 신청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 1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신협 온(ON)뱅크는 예금·대출·공제·체크카드·조합원 가입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협의 대표 모바일 플랫폼이다. 특히, 신협은 고객의 일상 금융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온뱅크의 즉시이체 수수료를 2026년 3월 31일까지 연장해 면제하기로 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뱅크 앱 또는 신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