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쿠첸 FLEX 인덕션 [쿠첸 제공] |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쿠첸이 여름철 대표 노파이어 주방가전인 인덕션 라인업 확대 차원에서 ‘FLEX 인덕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FLEX 인덕션’은 최대 3400W 출력과 디자인, 직관적인 조작, 안전성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우측은 넉넉한 대화구, 좌측 2개 화구로는 플렉스 모드를 활용할 수 있다.
화구별 조작이 가능해 인덕션을 처음 써보는 사람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편리하다. 화구마다 조작 버튼이 구분돼 있어 화력과 시간을 간단히 조절할 수 있으며 플렉스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깔끔한 블랙 상판이 적용된 ‘FLEX 인덕션’은 외곽 프레임을 더해 유리 파손의 걱정 없이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청소도 간편하다. 젖은 천이나 전기레인지 전용세제로 닦아주면 된다. 인덕션 설치도 빌트인, 프리스탠딩, 제품 띄움 3가지 방식으로 가능하다.
28중 안전장치 시스템을 갖췄다. 전원 자동꺼짐, 출력 제어, 과열 방지, 잔열표시, 상판열 차단, 터치키 오동작 방지, 과전류 보호 등 다양한 조리 환경에 맞는 안전 설계와 고화력 출력에도 오래 버틸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춘 게 특징이다.
쿠첸 관계자는 “고출력과 직관적인 사용성, 28중 안전 시스템으로 실용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제품”이라며 “여기에 깔끔한 블랙 글라스 상판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면서도 손쉬운 관리가 가능해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쿠첸은 ‘FLEX 인덕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쿠첸몰 단독 론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쿠팡 등에서도 기획전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