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분비 개선·땀방지 기능 담아
![]() |
HK이노엔은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원츠의 ‘스킨핏 에센스 세범 컨트롤 선스틱’(사진)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 선케어 제품이다. 유분을 케어하는 실리카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가진 저자극 무기자차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선스틱 신제품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밀착돼 무더운 여름철 사용에 최적화됐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즉각적인 피지분비율이 81.29%로 개선됐으며, 사우나 후에도 98.64%의 제품지속력을 보이는 등 땀 방지 기능까지 입증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산호초 대표 위협 성분인 옥시벤존을 포함한 11종의 원료를 배제해 해양환경 보호에도 동참했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비원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원츠는 20~30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선케어를 비롯해 아이케어, 기미잡티케어, 스킨케어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선케어라인은 ‘스킨핏 에센스 수분 선크림’ ‘스킨핏 에센스 톤업선크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김상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