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연아를 부탁해, 김연아 남친 향한 애절한 부탁 ‘폭소’

[헤럴드생생뉴스]‘영원한 피겨 여왕’ 김연아의 열애 소식을 다룬 SNL ‘연아를 부탁해’ 코너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15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는 ‘SNL연아를 부탁해’라는 콩트로 최근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열애 소식을 전한 ‘피켜퀸’ 김연아와 관련한 내용이 그려졌다.

SNL ‘연아를 부탁해 편’ 코너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명장면을 패러디 해 한 아이스하키 선수의 뒷모습이 등장하고 그에게 김연아를 부탁하는 남성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스하키 선수 앞에서 정상훈은 “빵 너무 많이 먹는다고 혼내지 마라”며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의 취향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출처=tvN ‘SNL 코리아’ 캡처]

이후 지나가던 사람들은 모두 김연아의 남자친구를 알아보고 “천정명, 정용화, 이준 등 연예인들이 이상형으로 꼽아도 신경쓰지 말아달라”며 “우리 연아는 그냥 커피 안 마신다. 우유 들어간 향이 깊고 부드러운 연아 커피 챙겨달라”고 부탁했다.

또 “커플링만큼은 은말고 꼭 금으로 해달라”라는 발언 뒤 유세윤이 폭풍 오열을 했고 이후 모든 남자들이 함께 울었다.

유희열은 “우리 연아 노래도 잘 한다. 오디션에 나온다면 저는 그때 심사위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고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도민준으로 변신한 신동엽은 시간을 멈춘 뒤 김연아의 남자친구를 때리려고해 주변인들이 말리는 모습이 담겼다.

‘SNL 연아를 부탁해’ 코너를 접한 네티즌은 “SNL 연아를 부탁해, 나까지 절절해지네”, “SNL 연아를 부탁해, 전부 공감간다”, “SNL 연아를 부탁해, 연아만 행복하면 된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SNL코리아’에는 가수 박지윤이 호스트로 등장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