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오늘 뭐해’ 대기실 비하인드 ‘할래 쉐이크’ 영상 화제

‘오늘 뭐해’로 활동 중인 그룹 포미닛이 ‘할래 쉐이크’ 대기실 영상을 공개했다.

‘할래 쉐이크’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오늘 뭐해’의 물음으로 시작, 지난 해 세계적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던 ‘할렘 쉐이크’의 콘셉트를 떠올리게 하며 ‘(오늘 뭐)할래 쉐이크’라는 깜찍한 제목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에는 대기실에서 각자 분주하게 무대 준비를 하는 포미닛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코디가 멤버들의 메이크업을 해주고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점검 해주는 등 평범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함께 들리는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후렴구가 흘러나오자 갑자기 전 출연자들이 돌변하기 시작했다.


불이 꺼지고 다시 켜지면서 화면에 비친 모든 멤버들은 백댄서, 코디들은 함께 어울려 격한 어깨춤을 추기 시작한 것. 포미닛 멤버들도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물을 마시고 있는 남지현, 의자에서 잠을 자고 있는 전지윤, 액세서리 등을 체크하던 허가윤, 양말을 신고 있는 현아, 머리를 손질하고 있는 권소현 등 포미닛 멤버들은 갑자기 어깨를 들썩이는 동작을 끊임없이 반복하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포미닛은 29일 대전과 서울 등에서 음반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갖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고영권 이슈팀기자 /smuf815@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