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엔드] 우주 열풍에…‘코스모스’ 34년만에 재회
‘신이 창조했다’는 초가을 들녘의 ‘코스모스’는 그리스어로 ‘우주의 질서’를 일컫는다. 가벼운 바람에도 정신없이 나부끼던 코스모스의 생은 마치 ‘카오스(혼돈)’처럼 보여도 결국은 ‘우주 질서’의 일부였다. 고난이 …
‘신이 창조했다’는 초가을 들녘의 ‘코스모스’는 그리스어로 ‘우주의 질서’를 일컫는다. 가벼운 바람에도 정신없이 나부끼던 코스모스의 생은 마치 ‘카오스(혼돈)’처럼 보여도 결국은 ‘우주 질서’의 일부였다. 고난이 …
[헤럴드경제=서병기 기자]SBS 수목극 ‘쓰리데이즈’에서 죽은 배우들이 KBS 수목극 ‘골든 크로스’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이대연은 ‘쓰리데이즈‘에서는 청와대 경제수석이자 박유천(한태경 역)의 아버지 한기준으로 나왔다. 초반 차안에서 …
배우 박병은이 KBS2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에서 똘기 충만하고 집요함으로 뭉친 기자 역할로 남다른 존재감을 제대로 과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골든크로스’ 2회에서는 강주완(이대연 분)이 한민은행 매각 절차에 일조한 사실에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이를 …
‘감자별’의 정혜성이 고경표에게 정체가 들통나는 위기에 처하자 계단에서 굴러 기억상실증에 빠진 척까지 감행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감자별 2013QR3′에서는 오이사(김광규 분), 승희(정혜성 분), 박휘순(박휘순 분) 일당은 중국 공장에 화재를 낸 …
[헤럴드경제=이형석 기자]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가 인도영화로 리메이크된다. 현지 언론과 외신에 따르면 ‘아저씨는 인도에서 ‘록키 핸섬’(Rocky Handsome)이라는 제목으로 오는 5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내년 1월 개봉할 예정이다. …
걸그룹 틴트(메이, 미림, 미니, 제이미, 상미)가 특별한 인맥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틴트의 멤버 미림과 미니는 작가 이외수, 그룹 이천원, 가수 앤씨아(NC.A) 등과의 폭 넓은 인맥을 공개했다. 앞서 미림은 SBS ‘K팝스타2’를 통해 만난 이천원과 서로 …
친구들의 은따에 시달리고또래에게 성폭력을 당하고소년범죄의 희생양이 되고 단순히 놀이일 뿐이라는 생각말 · 사고 허용않는 악의 평범성 ‘소녀잔혹사’다. ‘소녀잔혹사’를 통해 그리는 한국사회의 그늘이다. 최근 잇따른 한국영화가 …
지난 2007년 아프가니스탄에서 한국인 23명이 탈레반 무장세력에 납치돼 억류 도중 2명이 살해당하고 나머지 21명이 풀려났던 사건이 있었다. 피랍된 한국인들은 선교를 목적으로 국내 한 교회에서 파견한 기독교인들이었다. 이 사건은 사회적으로 커다란 논란을 …
[헤럴드생생뉴스]tvN의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가 중국판으로 제작될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중국 동방위성은 지난 9일 상해 와이탄 유람회관에서 ‘꽃보다 할배’의 중국판 ‘화양예예’(花样爷爷)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이에 앞서 지난 …
가수 이은미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초토화시켰다. 이은미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지난 2009년 8월 이후 약 5년 만의 출연으로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은미 소속사 네오비즈컴퍼니 측에 따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