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중독’ 뮤비 조회수 150만 돌파 ‘대세돌 입증’…8일 활동 시작

[헤럴드생생뉴스]그룹 엑소의 신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50만 건을 돌파하며 대세돌의 면모를 보이고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는 공개 10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 오후 3시 현재 조회수 150만을 뛰어넘으며 대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중국어 버전인 EXO-M의 ‘上瘾(Overdose)’ 역시 87만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있다.

엑소는 이날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이번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은 단숨에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앨범 수록곡인 ‘월광’ ‘Thunder(썬더)’ ‘Run(런)’ 도 상위권에 포진해있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엑소의 이번 미니앨범은 선주문량만 총 65만 8710장(한국어반: 37만 2160장, 중국어반: 28만 6550장)으로 역대 미니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해 놀라운 인기를 알 수 있다.

한국어와 중국어 버전으로 발매된 이번 엑소의 미니앨범 ‘중독(Overdose)’에는 타이틀곡 ‘중독’을 비롯해 ‘월광’ ‘Thunder’ ‘Run’ ‘Love Love love’ 등 5곡이 수록됐다.

엑소 중독 뮤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엑소 중독 뮤비, 하트춤이 인상적이야”, “엑소 중독 뮤비, 완전체가 아닌게 아쉽네”, “엑소 중독 뮤비, 이번엔 몇 장이 팔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8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중독’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부자수업, 美명문대 ‘양대산맥’
[GREEN LIVING]자연에서 배달온 밥상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