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업계 단신

○…매스터즈 부동산이 주최하는 ‘한인타운 부동산 포럼(Koreatown Real Estate Marketing Forum)’이 ‘차압과 숏 세일’을 주제로 열린다. 오는 18일 저녁 7시, 올림픽에 위치한 로텍스 호텔 2층 연회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포럼은 최근 부동산 경기 하락으로 차압매물이 크게 증가하고 차압을 피하기 위한 숏 세일이 한인들에게 큰 주목을 얻으면서 위와 같은 주제로 열리게 된 것이다. 랜드 아메리카 로이어 타이틀사의 리사 리의 강의로 열린다.

한편 매스터즈 부동산이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개최하는 부동산 포럼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상호간 리스팅 정보 및 부동산 관련 지식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매스터즈 리얼티 그룹(LA), 매스터즈 베스트 리얼티(밸리), 매스터즈 에이스 리얼티(오렌지 카운티), 매스터즈 D&H 리얼티(이스트 LA), 매스터즈 인베스트먼트(사우스 베이) 등 매스터즈 부동산 5개 전 지점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포럼 시작 전 간식과 음료도 준비돼 있다.
▲문의 (213) 385-6500


○…샌디에고에서 38년간 활동해온 부동산 브로커 영 H. 김 씨가 LA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새 사무실은 아메리카 리얼티(3333 Wilshire Blvd. #603, Los Angeles). 영 김씨는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민족, 다문화의 중심인 LA에 맞는 부동산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며 많은 문의를 당부했다.
▲문의 (323) 217-8049 또는 (808) 688-1924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