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천연 발효성분 ‘시드물 사카로 광채 탄력 크림’ 출시

노실리콘 제품의 발효 광채 탄력으로 악건성 피부도 촉촉하게 관리

천연성분 화장품 시드물은 발효성분 탄력크림 ‘시드물 사카로 광채 탄력 크림’을 출시하였다고 13일 밝혔다. 시드물에서 이번에 출시한 사카로 광채 탄력 크림은 기존 출시되어 인기를 모은 ‘시드물 사카로 광채 퍼스트 앰플’과 같은 라인의 크림으로 앰플에 이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출시에 이어 건강한 성분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악건성 피부와 탄력이 부족한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부여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천연 탄력 크림’으로 불리우고 있으며, 보습감이 뛰어나 바르는 즉시 빛나는 광채 피부를 느낄 수 있고 노실리콘 제품으로 모공에도 부담이 적다는 사용평을 받고 있다. 또한 사카로 광채 탄력 크림은 출시 전부터 사전 테스터를 거쳐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 제품은 30-40대 이후 탄력 보습 광채를 위한 식약처 인증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합성 화학원료를 배제하고 천연 발효성분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사카로만의 발효 광채 성분들로 만들어진 진보된 레시피로 피부건강을 위한 23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갈락토 발효성분과 비피다 발효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적용되었다(합성 향료, 합성 색소 무첨가). 또한 천연오일과 피부 친화적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참고로 사카로(SACCHARO)는 시드물의 발효 화장품 등록 상표이다.

이에 따라 30-40대에 피부건조함이 높고 탄력이 많이 떨어지는 피부에 ‘수분은 강하게, 피부에 탄탄한 힘을 부여’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촉촉한 천연 영양보습을 해주고, 높은 보습력으로 악건성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기초 제품 사용 후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되며 간단한 구성으로 사용할 경우 시드물의 퍼스트에센스 사용 후 사카로 크림을 발라주어도 좋다.

30-40대 여성들의 피부 광채와 탄력, 미백, 주름개선으로 겨울철 거칠고 지친 피부는 물론 4계절 촉촉한 유수분 보습을 책임질 시드물 사카로 광채 크림은 시드물 홈페이지(http://www.sidmoo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