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도현이 이끄는 가장 한국적인 록밴드 YB가 LA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습니다.
헤럴드경제는 오는 3월 16일(일요일) 오후 6시 LA코리아타운에 위치한 윌셔 이벨극장에서 ‘YB 2014 Live in LA’를 주최합니다.
YB는 가수겸 방송인으로 한국 대중문화의 차세대 리더로 꼽히는 윤도현(보컬)을 중심으로, 허준(리드 기타), 박태희(베이스), 김진원(드럼), 스캇 할로월(리듬기타) 등 5명이 활동하는 밴드입니다. ‘일상의 진솔한 심정을 때로는 분노로, 때로는 용기로 노래한다’는 YB는 포크록, 클럽록은 물론 한국전통악기, DJ, 오케스트라와 협연 등 장르를 넘나들며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에는 YB의 ‘오 필승 코리아’와 ‘아리랑’ 등이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는 윤도현의 목소리에 실려 국민적 응원가로 불린 것을 계기로 세계인의 감탄을 자아내 가장 한국적인 정서를 표현하는 록밴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헤럴드경제는 2005년 창간 이후 ‘김종국 임태경 전혜빈의 미주한인의 날 기념 콘서트’를 시작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심수봉’ ‘금난새와 경기필하모니 연주회’ ‘김제동의 토크 콘서트’ ‘부활’ ‘김범수의 겟 잇 올라잇’ 등을 주최하며 공연 콘텐트의 품격과 품질에서 뚜렷한 차별화를 이룬 명품 공연의 명가(名家)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YB 2014 Live in LA’는 봄이 오는 길목에서 한인커뮤니티에 다이내믹한 기운을 뿌려주는 또 하나의 멋진 콘서트가 될 것입니다. 많은 성원을 바랍니다.
◇YB 2014 Live in LA ▲일시: 2014년 3월 16일,일요일,오후 6시 ▲장소: 윌셔 이벨 극장(4401 W. 8th St, Los Angeles, CA 90005) ▲주최: 헤럴드경제·굿모닝미디어 ,디컴퍼니 ▲티켓 문의:(213)487-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