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소품 먹는 아이돌’ 인증 후기 ‘진짜 먹네’

걸그룹 애프터스쿨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소품 먹는 아이돌’ 인증 후기를 남겼다.

오렌지캬라멜은 28일 소속사 플레디스 공식 트위터에 “의상 소품 먹는 아이돌은 오렌지캬라멜. 저 떡을 뜯어먹으면서 다음번엔 피자로 하자고 했다. 배고픈 오캬”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떡을 먹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이 레이나의 머리장식에 붙어 있던 찰떡을 떼어 먹는 과정을 담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지난 27일 오후 방송한 ‘엠카운트다운’에서 지난 주 비빔밤에 이어 한국의 먹거리인 떡을 콘셉트로 노란색 리본 장식의 의상과 떡 머리장식을 선보였다.


특히 레이나는 찰떡, 나나는 송편, 리지는 찹쌀경단 모양의 머리장식을 하고 무대에 올라 이를 지켜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낸 바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이날 방송의 떡을 시작으로 이번 주 음악방송에서 피자, 컵 케익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콘셉트를 오렌지캬라멜만의 색으로 재해석 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12일 공개된 오렌지캬라멜의 세번째 싱글 ‘까탈레나’는 지난 주말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에서의 실시간 음원 순위가 급상승하는 역 주행을 선보이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매 앨범 마다 강한 중독성을 선보여 왔던 ‘선병맛 후중독’으로 불리는 오렌지캬라멜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