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몽환적인 분위기 속 순수한 남매

[헤럴드생생뉴스]데뷔를 앞둔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티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일 악동뮤지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이찬혁은 편안한 복장에 뿔테 안경을 쓰고 있고 이수현은 하얀 원피스로 여성미를 한껏 뽐내며 환하게 웃고 있다.

두 사람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숲을 배경으로 순수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한 껏 뽐내고 있다.

앞서 지난달 31일 YG공식블로그를 통해 데뷔 소식을 알린 악동뮤지션은 푸른 녹음 속에 서 있는 남매의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몽환적인 느낌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6일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얼음들’과 ‘200%’를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얼음들’은 어른들을 차가운 얼음에 비유한 곡으로 지금까지 악동뮤지션이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느낌의 슬로우 곡이고 ‘200%’는 악동뮤지션 특유의 매력이 잘 녹아있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가사가 기대된다”,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이제 좀 연예인같네”,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풋풋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K팝스타2’ 우승을 차지한 악동뮤지션은 오는 7일 앨범 수록곡 11곡을 모두 이찬혁 자작곡으로 채운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