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OST, 멜로디데이의 ‘사랑을 몰라서’ 제프버넷 리메이크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OST Part.7 ‘사랑을 몰라서’ 가 오늘(20일) 정오 공개된다.

멜로디데이가 부른 ‘사랑을 몰라서’는 국내 OST 최초로 외국 뮤지션이 불러 화제가 된 제프 버넷이 부른 ‘운널사’OST ‘Be The One’을 리메이크했다.

오준성 작곡가는 원곡의 감미로운 느낌을 살리면서 팝 적인 요소를 가미한 편곡으로 다른 매력의 미디움 템포 발라드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멜로디데이의 따뜻한 보이스와 여린 감성의 표현력을 끌어내 완성했다.

‘운널사’ OST를 담당하는 오준성 작곡가는 그간 에일리의 ‘잠시 안녕처럼’, 백아연 ‘캐논의 아침’, 제프버넷 ‘Be The One’, 메건리 ‘Ready For Love’, 정동하가 부른 ‘운명 같은 너’, 빅스 켄의 ‘My Girl’을 차례로 ‘운널사’에 삽입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사진 / 포레스트 미디어, 캡쳐이미지>

한편, 오준성 작곡가는 오는 9월 27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를 준비중이다. EXO-K(엑소-K)를 포함해 현재까지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에 출연이 확정된 가수들은 조관우, 박완규, 자전거탄풍경, 바비킴, 윤미래, 바다, 알리, 신용재, 에일리, 걸스데이, 먼테이키즈, 김보경 등이 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 공식 홈페이지(www.onemusicen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elee@heraldcorp.com

[HOOC 주요 기사]
[DATA LAB] 새로운‘한국형 장외시장’ 문연다
[WEEKEND] 버냉키 입에 좌우되는 글로벌 증시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