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MTV ‘월드 스테이지 말레이시아 2014′ 韓대표 참석 ‘성황’

남성 아이돌그룹 소년공화국이 지난 16일에 열렸던 MTV ‘월드 스테이지 말레이시아 2014′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년공화국은 올해로 6번째 열리는 MTV ‘월드 스테이지 말레이시아 2014′에 한국대표로 참가했다. 약 1만 5000명의 관객들과 소통, 최근 발표한 ‘예쁘게 입고 나와’, ‘비디오 게임(Video Game)’, 데뷔곡 ‘전화해 집에 (Party Rock)’ 등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말레이시아 팬을 위해 MTV Asia와 소년공화국은 캠페인을 공동 진행, ‘걸프렌드 이벤트’를 통해 뽑힌 한 명의 여성팬이 ‘예쁘게 입고 나와’의 공연무대에 직접 등장하는 등 팬들 앞에 한층 가까이 다가갔다.

MTV Asia 관계자들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공연을 보여줬다”, “철저하게 준비를 해 와서 그런지 흠잡을 곳이 없었다”, “아티스트가 신인이라는 것을 믿기 힘들 정도로 멤버들의 카리스마와 프로다운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등 칭찬을 쏟아냈다.

소년공화국이 한국대표로 참가한 MTV ‘월드 스테이지 말레이시아 2014′는 MTV Asia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패스트 패션…패스트 리치!
[GREEN LIVING]‘에너지 비용 0원’ 꿈의 설계가 시작됐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