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여신’ 추자현, ‘식사하셨어요?’ 게스트 출격…‘촬영 위해 한국 방문’

[헤럴드경제] 중국 대륙을 사로잡은 배우 추자현이 새 MC 김수로가 진행하는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추자현은 15편 이상의 중국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현지에서 톱 배우로 자리매김한 한류스타. 드라마 ‘아내의 유혹’을 리메이크한 ‘회가적 유혹’이 인기를 모으면서 추자현의 주가도 치솟았다. 중국에서 전 국민적인 인기를 얻은 것은 물론, ‘시청률의 여왕’이란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중국 진출 이후 한국 활동이 전혀 없었던 추자현은 ‘식사하셨어요?’ 촬영을 위해 한국 방문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자현은 “바쁜 스케줄 짬짬이 ‘식사하셨어요?’를 챙겨 봤다”고 밝히면서 방랑 식객 임지호와의 만남에 설렘을 드러냈다고.

추자현 편은 특집으로 꾸려져 그녀의 최근 활동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방송이 될 전망이다.

한편,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2014년 4월 26일 첫 방송 이래 배우 김혜수, 이선균, 황정민 등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해왔다. 전임 MC 이영자는 지난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으며, 배우 김규리가 2주 동안 스페셜 MC로 프로그램을 이끈다. 새 MC 김수로가 추자현과 함께 떠나는 첫 방송은 9월 중순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