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뷰티’ 박은지, 과감한 헤어커팅 셀프도전

k-star 뷰티프로그램 ‘진짜뷰티’의 MC 박은지가 뷰티 패널들의 강렬한 돌직구에 녹다운됐다.

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진짜뷰티’ 10회 예고편에서 뷰티스트 트리플제이는 광대와 사각턱을 실종 시켜 작은 얼굴을 만들어 줄 일명 ‘반쪽 얼굴 스타일링’ 꿀 팁을 예고,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간단한 옆머리 커팅만으로도 한층 갸름해 보이는 얼굴형을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가 공개된 가운데 호기심이 발동한 박은지는 함께 자리한 뷰티 패널들과 직접 반쪽 얼굴 도전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헤어피스를 부착하고 실습에 돌입한 박은지는 한층 뚜렷한 시각적 효과 연출을 위해 긴 헤어피스를 착용했고, 이를 본 패널들로부터 “30년간 구레나릇만 기른 여성 같다.”는 돌직구를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의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메이크업 비법 ‘직장인 이지 퀵 메이크업’과 뷰티 블로거 뷰링이 전하는 내 인생의 최고, 최악의 뷰티템 일명 ‘언니의 인생템 VS 폭망템’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박은지와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생활밀착형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