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체는 로스앤젤레스 경찰국(LAPD) 및 기타 사법 집행 기관 출신의 아시안 아메리칸 은퇴 경관들을 하나로 모으고 아태 지역사회의 고유한 문제를 최우선으로 다루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LEAARN’은 결성 후, 첫 번째 활동으로 LA시장 선거에 출마한 릭 카루소를 공식 지지했다. 전직 LAPD 고위 경관들로서 이 단체는 릭 카루소가 “이웃을 안전하게 지키고 로스앤젤레스의 다양한 지역사회를 하나로 모으는데 가장 적합한 후보’라며 공식 지지의 이유를 밝혔다.
이들 전직 경찰관 출신의 대다수는 릭 카루소가 로스앤젤레스 경찰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을 당시 경찰로 근무했던 인연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단체의 파운더인 로스앤젤레스 경찰위원회 전 위원장 마이클 야마키(Michael Yamaki) 변호사는 “이 단체를 결성하기로 한 가장 주된 이유 중 하나가 로스앤젤레스의 미래에 대해 괴로움을 느끼고 이번에 아주 중요한 시장 선거에서 적극 나서야 할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이라며 “법을 집행하는 전직 경찰관 출신으로서 지역사회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우리 지역사회를 안전하게 지켜줄 지도력이 필요하다”고 릭 카루소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아래는 LEAARN의 창립 멤버 명단
▶Steven Takeshita, LAPD Detective ▶Susan Takeshita, LASD Sergeant ▶Ron Ito, LAPD Detective ▶Doug Shur, LAPD Captain ▶Sam Masuda, LAPD Detective ▶Tim Shur, LAPD Detective ▶John Wong, LAPD Dete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