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차병원 산하 샬레, US뉴스&월드 리포트 ‘최고 요양병원’ 선정

U.S. News & World Report Badge

할리우드 차병원이 운영하는 요양 병원 샬레가 <US뉴스 & 월드 리포트> 선정, 2022~2023년 단기 재활 부문 ‘최고의 요양 병원’으로 선정됐다.

<US뉴스 & 월드 리포트> 는 올해 전국 1만5천개 이상 요양 시설 중 단 16%만을 최고의 요양 시설로 선정했다. 이 매체 선정 ‘최고의 요양 병원’은 환자나 가족들이 단기 및 장기 요양 시설을 고려할 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할리우드 차병원의 최고 의료 책임자(CMO : hief Medical Officer) 로힛 발마 박사는 “샬레가 최고의 요양 병원으로 선정된 것이 매우 영광스럽다”며 “이는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함과 동시에, 다양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우리 의료진들의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증명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오테크놀로지 글로벌 리더, 차헬스시스템의 일원인 할리우드 차병원은 종합적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급성 치료(Sub-Acute Care)를 전문으로 하는 샬레는 89개의 병상을 갖추고 있으며, 호흡기·물리·직업·언어 치료사가 24시간 환자를 돌본다. 또한 레크리에이션, 감각 자극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할리우드 차병원 메인 병동 바로 맞은 편에 위치, 필요시 병원 서비스를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고의 요양 병원’은 전반적인 환자 케어 수준, 병원 내 감염 내역, 의료진 실력, 메디케어 및 메이케이드 서비스 센터(CMS)가 실시한 조사 결과 등 다양한 항목들을 토대로 평가가 이루어지며 할리우드 차병원이 높은 등급을 받은 단기 재활 부문은 간호사 인력의 지속성, 정신병 약물의 사용, 응급실 및 병원 재방문 예방, 낙상 예방, 퇴원율 등의 항목이 포함됐다. <US뉴스 & 월드 리포트>는 교육, 건강, 경제, 여행,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미디어로 소비자, 비즈니스 리더, 정책 관계자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여러 평가 지표와 데이터를 활용한 랭킹을 발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웹사이트 www.hollywoodpresbyterian.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