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시 긴급 세입자 지원 프로그램 신청하세요

LA 주민들이 세입자에서 노숙자로 전락하는 것을 막기 위한 긴급 세입자 지원 프로그램이 시작된다.오는 10월2일 오후 6시 기준으로 마감되는 긴급 렌트비 지원 프로그램은 코비드 19 또는 기타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노숙자가 될 위험에 처한 저소득 세입자들에게 밀린 렌트비를 갚아 안정적 주거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LA시 주택국에서는 LA 주민들이 온라인으로 접속하거나 핫라인으로 전화하여 자격 여부를 확인하고 자격이 되는 경우 신청할 것을 권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세입자를 대신해 미납된 렌트비의 최대 6개월분을 건물주에게 지급한다. 자격 조건은 가정용 거주지로 렌트비를 지급할 의무가 있는 가구여야 하며 다음 요건을 충족해야한다.

자격조건은 다음과 같다.

▶ 이민 체류 신분과 관계 없이 LA 시 거주자 (LA시 거주 여부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neighborhoodla.org)

▶2020년 4월부터 현재까지 가구 내 한 명 이상의 개인이 실직, 가구 소득 감소, 상당한 비용 발생 또는 기타 재정적 어려움을 경험한 적이 있어야 함

▶2020년 4월부터 현재까지 현재 건물주에게 렌트비를 미납한 적이 있어야 함

▶현재 가구 소득이 지역 중위소득 (AMI)의 80% 이하인 경우

소득상한선

세입자는 세 가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 : www.housing.lacity.org (주 7일, 하루 24시간 신청 가능)

▶전화 신청 : 888-379-3150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

▶방문 신청 : www.housing.lacity.org에서 신청 가능 자격 확인한 후 신청서 접수처를 방문, 직접 신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housing.lacity.org에서 확인하면 된다.

Print Friendly